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텐후라 요코다」가 신주쿠에 출점. 진짜 천후라와 스시를 맛본다.
디너 정기 휴일은 토, 일, 런치는 월화만 한정 영업. 인보이스가 등록되었습니다!
【신바시역 도보 2분】엄선 매입의 생선 ✖️ 제철 재료의 튀김 ✖️ 명물 콜라돼지
요요기역 3분 ◆오늘 밤은 술 한 손에, 엄선한 “튀김 ”나 “오뎅”을 즐기자! 반 개인실 있음 ◎
롯폰기역 바로! 튀김 ·오뎅 등 창작 일본식 가게에서 천천히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종 연회에 ◎
360도 퍼지는 도쿄만의 절경을 즐기는 ◆원랭크상의 연회로 오에도 특유의 극상 요리를 부디.
개인실 있음/ 아자부주반의 명점에서 영업권. 제철의 맛을 즐기세요
【교바시역 도보 3분】엄선 식재료의 튀김과 홋카이도의 미술을 만끽. 부담없이 들를 수 있는 대중 튀김 이자카야 (선술집)
눈 같은 얇은 옷 속에 소재의 맛을 응축. 튀김 이라는 조리법의 바닥 모르는 가능성을 전한다.
【11:30~다음 5시까지 영업 중】 점심 마시고 환영합니다! 차분한 공간을 즐기세요!
역사와 전통의 거리, 니혼바시에서 노포의 맛을 즐겨 주세요
본격 수타 소바, 토속주를 즐기는 어른의 일본식 점
【완전 개인실 2~6분 가능】 교토 "이네" 직송의 생선과 제철 식재료 일본식 즐기는 어른의 일식처.
멋을 아는 어른이 모이는 일본식 공간에서 소리와 향기를 즐기면서 장인 기술에 혀고. 행복한 시간으로 초대합니다.
【개인실 완비】사계절마다 일본 요리 와 스시 (초밥)의 회석 9800엔보다. 점심 한정 회석은 4500엔보다.
【개인실 있음】도내에서도 희귀한 아나코 요리 전문점 ◆밤의 아나코 코스는 접대에 추천◆
『튀김 × 철판구이 ×소바』와 일본주&와인으로 즐기는 일본식 서양식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