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완전 개인실의 일본식 공간 ◆ 국산 와규를 사용한 사계절의 일본 요리와 미술을 느긋하게 만끽
오카야마 브랜드 쇠고기 불고기와 거리 중화, 갓포, 이자카야 (선술집)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가게
지상 20층, 오카야마 굴지의 경치와 함께, 본격적인 일본식과 철판구이의 미식을 만끽
≪ 야키토리 (닭꼬치) ×오반자이≫오반자이와 야키토리 (닭꼬치), 엄선한 일본술을 마음껏 즐기세요!
【오카야마역 10분】현지 오카야마현의 사계절마다의 바다의 행운, 산의 행운을 살린 일품을 맛보는 행복의 한때
복어 요리를 시작했습니다. 또 세토우치 직송 생선과 토속주를 갖추고 내점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카야마역 도보 2분 【완전 개인실 완비】고민가풍인 점내와 다채로운 창작 요리가 자랑♪대인원 예약 대응 가능!
역 앞 상가의 반개 불고기 점, 고기 요리 전문 「육정 고무라사키」명물의 묶어 파 염탕을 즐길 수 있다.
“치야규”와 전국의 에에몽이 갖추어진 가게. 개인실·반 개인실 완비. 추천은 "치야 쇠고기 가이세키 코스".
【생선 요리와 오뎅과 일본 술의 가게】 식재료에 따라 일일로 요리를 준비. 〆에는 도미메시가 추천.
【개인실을 다수 준비】계절 요리와 토속주가 즐길 수 있다. 나무를 기조로 한 차분한 공간에서 편히 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