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위를 기대지 않는 일본의 불고기】 차분한 가게 안에서 먹는 육질, 지질, 생산자를 고집한 불고기.
송년회 예약 접수♪완전 개인실에서 호화롭게 복어&게를...30분~전세 예약 접수 가능
현재 휴업 중이며, 재개 예정일은 내년 1월입니다.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예약 접수를 시작하겠습니다.
【나가호리바시역 도보 2분】송년회 예약 접수중! ★마실 무제한 6,000엔!
【완전 개인실 완비, 신사이바시에서 도보 2분】완전 개인실에서 느긋하게 ◎ 혼자서의 내점도 대환영!
모든 좌석이 개별 실입니다. 완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간판이 없는 성인들의 은신처입니다. 제철 엄선된 식재료로 최고의 대접을 제공합니다.
사카이의 유명 상점 타코요시의 맛을 이어받은 국물과 창작 오뎅, 눈에도 즐거운 일품의 여러가지 차분한 분위기
신사이바시에서 장인의 기술이 빛나는 해물 일본식 제공. 점심도 대인기.
사카이스지 혼마치역 5분 ◆신선도와 제철을 고집한 행복 요리를 오늘 밤의 연회에! 그룹이나 전세 이용도 환영◎
신사이바시역 4분 데이트나 접대, 연회 등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이자카야 (선술집)
石臼挽き의 28 메밀국수, 10% 소바와 메밀의 창작 요리! 메밀의 새로운 세계를 술로 즐기세요!
☆가게의 최신 공석 정보는 점포까지 전화 받을 수 있으면 확실합니다☆
“지금 지금~♪ 오늘의 밥은 무엇?”라고 마치 집처럼 릴렉스 할 수 있는 가게!
신사이바시역 직결! 하카타의 향토 요리「닭한마리」를 맛볼 수 있는 닭한마리 요테이 【접대나 데이트에도 꼭】
【신사이바시역 앞】 「창업 38년」 지켜온 미야자키 치킨. 전속 양계장에서 한정 생산 환상의 「가구라 토리」
단체님·연회·개인실 희망의 이용은【아버지 마지막의 주먹 별저】에. ※전화로의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완전 개인실 있음】 최고급 A5 랭크 미야자키 소와 우메부타의 샤브샤브, 스키야키 뷔페 가게
【신사이바시역 도보 1분】 장인이 진심으로 잡는 스시 (초밥)와 정취 있는 공간이 연출하는 행복의 한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