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하카타 역 치쿠시구 방면 ◆ 와규 우에 갈비 580 엔의 압도적 코스파! 회사 연회· 여성 모임 등 폭넓은 씬이◎
도쿄 아카사카의 명점이 감수하고 있는 점포가 난바에 출점. 전통적이고 정통한 에도 앞 잡기를!
인터넷 예약의 일시 변경시 인터넷으로받을 수 없기 때문에 가게에 전화하십시오.
【텐진역 6분】칠륜을 둘러싸고, 숯불로 상질의 규슈산 와규를 만끽! 녹는 촉감과 지방의 단맛
「전통을 계속 지키는 스시 (초밥)」후쿠카 별관! 부디, 내점해 주세요. 도보 1 분에 서 스시 (초밥) 후쿠카도 있습니다.
A5등급 와규♪ 유익하게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9, 2020, 2년 연속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하카타에 첫 출점.
【와타나베 류 에이마에 스시】에도마에를 기본으로 한 홋카이도 식재료 중심의 스시점
Tabelog 焼肉 TOKYO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12/04(수) 남은 자리가 얼마 없습니다】 압도적인 ‘고기 힘’으로 식사 후 감동을 약속드립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의 예약 개시. 【카운터 14석, 완전 개인실 4.6.8명석】을 준비.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나카스 카와바타역 1분 ◆제철의 엄선 소재를 사용한 일본식 과 스시 (초밥)를 안심 가격으로 제공. 계절 느끼는 고급 미적 공간
12월 21일에서 30일 사이에 낮 12시부터 연속 영업합니다.
Tabelog 焼肉 TOKYO "백명점" 2024 선정 가게
【12/4(수)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웹 예약 24시간 접수 중
【시부야의 은가】 도내는 여기서 밖에 맛볼 수없는 생선을 비롯한 제철 새우와 운탄 참치를 밥으로 만끽하십시오.
흑모 와규 200g의 '특선 다이너마이트로스'를 만끽! 한번 이런 고기를 먹고 싶었다”
【나카노시마역 도보 5분】 일류 스시야의 맛을 압도적 코스파로. 어항 직송의 생선이 만들어내는 극상의 일관을 만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