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도쿄 아카사카의 명점이 감수하고 있는 점포가 난바에 출점. 전통적이고 정통한 에도 앞 잡기를!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의 예약 개시. 【카운터 14석, 완전 개인실 4.6.8명석】을 준비.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9, 2020, 2년 연속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하카타에 첫 출점.
「전통을 계속 지키는 스시 (초밥)」후쿠카 별관! 부디, 내점해 주세요. 도보 1 분에 서 스시 (초밥) 후쿠카도 있습니다.
【NEW OPEN】고기를 먹여 술의 먹는다≪고기와 술 십베에≫ 다음 1시까지 건강하게 영업중♪
【하카타 역에서 도보 권내】 캐널 시티 도보 3 분! 연예인이나 유명 선수도 납품업자의 인기가 내장 전골
하카타 역 치쿠시구 방면 ◆ 와규 우에 갈비 580 엔의 압도적 코스파! 회사 연회· 여성 모임 등 폭넓은 씬이◎
A5등급 와규♪ 유익하게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예약 곤란점! 20년의 역사 흰 된장 내장 전골】 예약 불가의 경우는 계열의 이마이즈미점도 이용해 주세요.
【텐진역 6분】칠륜을 둘러싸고, 숯불로 상질의 규슈산 와규를 만끽! 녹는 촉감과 지방의 단맛
12/16(월) 빈자리가 있습니다. 2시간 음료수 무한 리필 대호평☆ 단체분들은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규슈의 맛있는 미각과 맛있는 술을 상질의 공간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월~토심야 영업중】미슐랭 가이드로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출점.
검은 털 일본소 A5 랭크의 고기가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자매점 나카메구로 자리가 있습니다 ▪️ 12월 21일부터 30일까지, 낮 12시부터 연속 영업합니다.
【시부야 스시】직송의 희귀한 생선을 최상급 스시로 제공합니다. 참치와 성게도 좋습니다◎ 저녁은 16,500엔, 점심은 10,000엔부터.
【편안한 은신처 스시점】진화한 맛과 미술에 둘러싸인 비일상 시간을 만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