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토일요일은 13~23시 반까지 영업‼ 단품 마실 무제한, 겨울 식재료, 다채로운 장르, 송년회 코스 있습니다!
【역 치카! 】2,500엔으로 70품 뷔페&70종 음료 무제한! 전석 탁상 레몬 사워 완비!
점심 2시부터 신선도 발군의 도착 스시 (초밥)에서 전력 영업중! 전국 각지에서 구입하는 제철의 직송 생선!
≪ 야키토리 (닭꼬치) ×오반자이≫오반자이와 야키토리 (닭꼬치), 엄선한 일본술을 마음껏 즐기세요!
NEW OPEN【교토역 도보1분】교토역 앞 개인 이자카야 (선술집)! 전석 개인실에서 야카이산의 명주와 에치고 명물을 만끽
NEW OPEN 전석 개별실 이자카야 "사계연이케부쿠로" 이케부쿠로 서쪽 출구에서 도보 5분! 먹고 마시기 무제한 코스 3980엔부터
에비스 역 도보 3 분 ♪ 본격적인 스시 (초밥)에서 감아, 부담없이 스시 (초밥)를 집어 삼키는 스시 (초밥) 이자카야 (선술집)!
【오시아게 역에서 도보 2분】시장에서 직접 구입한 신선한 고기가 자랑 시모마치의 호르몬 가게 ■시모마치 산책의 돌아가기에
【난바역 3분】점심 마시고 하이볼 99엔 2H 음료 무제한 코스 4,000엔~흡연 가능◎
니시신역 3분 ◆가족의 식사나 데이트에 ◎ 파리삭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글루텐 프리인 튀김을 만끽!
【니시 18 쵸메 역 바로】 신선하고 고급 럼고기 ♪ 세련된 공간에서 다채로운 럼 요리를 맛 다! 연회◎
【APIA에서 도보 2 분】 제철 생선 등 바다의 행운을 듬뿍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있는 가게입니다.
신사이바시에서 40년 이상 계속되고 있는 전통의 오코노미야키 점. 미디어에도 다수 다루어지고 있다.
붓는 방법으로 맥주는 바뀐다! 70년 전의 서버를 사용한 고집의 가득. 장인의 생을 마실 수 있는 가게
【생고기 추격!】고치 직송 “도사와규”의 생자기나 희소 부위의 불고기를 쇼와 레트로인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