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NEW OPEN】고기를 먹여 술의 먹는다≪고기와 술 십베에≫ 다음 1시까지 건강하게 영업중♪
【텐진역 6분】칠륜을 둘러싸고, 숯불로 상질의 규슈산 와규를 만끽! 녹는 촉감과 지방의 단맛
「전통을 계속 지키는 스시 (초밥)」후쿠카 별관! 부디, 내점해 주세요. 도보 1 분에 서 스시 (초밥) 후쿠카도 있습니다.
12월 31일부터 1월 3일까지는 16:00부터 23:00(라스트오더 22:30)까지 영업합니다.
2월 9일 NEWOPEN! 식재료・공간・맛 모두 일급품의 불고기 &일식양중 뷔페로 우아한 한때를
【하카타 역에서 도보 권내】 캐널 시티 도보 3 분! 연예인이나 유명 선수도 납품업자의 인기가 내장 전골
『원조부치 스시 (초밥) 생선심 신사이바시점』이 OPEN! 간사이 제일의 번화가에 신점포가 NEWOPEN
A5등급 와규♪ 유익하게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롯폰기역 2번 출구 도보 1분】롯폰기에서 먹을 수 있는 몬자・ 오코노미야키 야키야
싸다! 맛있다! 스시 (초밥) 장인이 정중하게 잡는 스시 (초밥)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1관 무려 55엔~참치 일관 88엔!
평일 16시부터 영업하고 있습니다.
【텐진역 도보 3분】가성비 최고!! 대중 곱창 철판구이 술집, 고기력야!
【예약 곤란점! 20년의 역사 흰 된장 내장 전골】 예약 불가의 경우는 계열의 이마이즈미점도 이용해 주세요.
12월 21일에서 30일 사이에 낮 12시부터 연속 영업합니다.
벚꽃 나무 아래, 일본의 아름다움에 접하는 마음 따뜻한 공간에서 테두리에 얽매이지 않는 재기와 열정 넘치는 요리를 만끽.
2024년 9월 OPEN!! ~우에노역 도보 5분~ 산 직일 교체 생선이 물들여 녹색!
12월 예약은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완전 개인실에서 가고시마 흑우를 히말라야산 천일염으로 품평해 보세요.
신선한 호르몬 불고기가 합리적으로! 탁상 레몬 사워 무제한 50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