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즉시 예약. 회원 가입 불필요.
닫기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도쿄 아카사카의 명점이 감수하고 있는 점포가 난바에 출점. 전통적이고 정통한 에도 앞 잡기를!
【텐진역 6분】칠륜을 둘러싸고, 숯불로 상질의 규슈산 와규를 만끽! 녹는 촉감과 지방의 단맛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의 예약 개시. 【카운터 14석, 완전 개인실 4.6.8명석】을 준비.
나카스 카와바타역 1분 ◆제철의 엄선 소재를 사용한 일본식 과 스시 (초밥)를 안심 가격으로 제공. 계절 느끼는 고급 미적 공간
【시부야의 은가】 도내는 여기서 밖에 맛볼 수없는 생선을 비롯한 제철 새우와 운탄 참치를 밥으로 만끽하십시오.
【긴자역 5분】엄선된 암소와 신선한 호르몬이 자랑의 “심플하게 맛있는”완전 개인 불고기
A5등급 와규♪ 유익하게 즐겁게 불고기 드실 수 있습니다♪
【와타나베 류 에이마에 스시】에도마에를 기본으로 한 홋카이도 식재료 중심의 스시점
Tabelog 焼肉 TOKYO "Hyakumeiten" 2024 선정 가게
【11/30(토) 잔여 좌석이 거의 없습니다】 압도적인 "고기력"으로 식사 후 감동을 약속드립니다.
A5 등급 흑모 와규 한마리 사고 불고기 점. 희소 부위도 유익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전통을 계승하는 스시를, 상냥함과 장인기술로 전달.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차분한 공간에서 제공
1986년 개업. 가부키초의 한가운데에 있는 전통 스시 (초밥)! 장인의 일품 스시 (초밥) 즐겨 주세요.
일상으로부터 조금만 거리를 취하는, 마음이 풀리는 한때를. 서있는 스시로 편안함과 맛의 양립을.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진화를 계속하는 진짜 텐구라와 스시를 만끽 '텐후라 요코다'가 출점.
【월~토심야 영업중】미슐랭 가이드로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