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소재의 맛을 남김없이 꺼내는 일본 요리 기술의 여러 가지를 맛보십시오.
일본 정서가 있는 차분한 분위기의 가게 안에서 편안한 한때를. 인원수에 맞는 개인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미야역 동쪽 출입구 도보 1분! 】지역 최안 무제한 음료 무제한 코스→3500엔~! 개인실 충실의 이자카야 (선술집)! !
《수꼭지를 비틀어 주천 체험》 테르마에 명물 일부 반액의 점심 개최중♪연회 이용 40분까지 가능◎
【오미야 역 바로】 상냥한 일본식 공간에서 느긋하게 지낸다. 제철 야채, 생선, 고기 ... 소재의 맛, 국물을 즐긴다.
【오미야역 동쪽 출구 3분 ◆완전 개인실 있음】 전국 각지에서 엄선한 명고기와 젓가락을 만끽.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기 할인.
【비장 탄탄 불 구이】+【나의 것 같은 창작】+【일본식의 계절감】의 가게입니다! !
에도앞의 진수를 지금 전하는 에도마에 스시. 개인실은 기념일이나 데이트에 최적. 코스는 7980엔보다
【우라와역 서쪽 출구 도보 6분】가다랭이의 짚구이 등, 고치현 스쿠모시로부터 닿은 식재료를 다수 준비♪
NEW OPEN【오뎅】이 부가세 포함 1000엔 뷔페! 소인원님의 연회도 개인실로 안내합니다♪
【동쪽 출입구 도보 1분!! 최대 36분용 개인실 완비♪ 매일 16시부터 건강하게 영업중♪
【미나미고시가야역 도보 3분 NEWOPEN♪】전석 개인실♪2분~ 「명물!하카타 오뎅」과 「닭꼬치 조림 포함」
메이지 18년 창업. 오미야 히카와 신사 바로 옆에서 본격 가이세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도마에 스시 (초밥)와 최고급 A5 랭크 흑모 와규와의 융합
안심・안전한 엄선 식재료를 사용한 본격파의 요리를 부담없이 부디! 장면을 선택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