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Tabelog 스시(초밥) TOKYO "백명점" 2022 선정 가게
골목 뒤에 자리한 스시점. 때의 흐름을 잊는 것 같은 공간에서, 맛있는 스시와 생선을 만끽. 특별한 시간에.
에비스역 서쪽 출구 바로 근처에 위치한 【개인실 완비】 긴자의 명점, 진귀한 에도 전통 스시, 오마카세 코스는 12,000엔부터 제공합니다.
Tabelog 프렌치 TOKYO "백명점" 2023 선정 가게
1978년 오픈 다이칸야마, 한적한 모습의 일집 레스토랑. 오감으로 즐기는 프랑스 요리에 혀고
시부야의 번잡함에서 떨어진 "어른의 은신처". 오리지널 창작 철판 요리와 술을 즐긴다.
에비스역 5분 / 장인력 37년의 대장이 반드시 잡는다 / 전통과 혁신의 에도마에 스시 / 고급 스시를 발군의 코스파
[에비스 역 서쪽 출구에서 도보 3 분] 비탈 위에 자리 잡고있는 "스시 후지 마사" 주먹과 일품 요리의 미식 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연예인 납품업자의 가게】 현대에 되살아나는 구식 마을 불고기! 명물 「특제 냉면」은 일품입니다!
【에비스 역 바로】 한 분 대 환영! 바삭 마시는 인기 카운터 석, 술자리에는 테이브 석을 준비!
【에비스역 도보 1분】모던한 디자이너스 공간에서 흑모 와규의 그릴이나 해물 사치스럽게 즐긴다!
【인보이스 대응점에서 안심! 】 세계의 맥주를 100 종류 이상 준비! 연회나 2차회 이용에 추천
【에비스역 도보 1분】어른의 은신처 술집 <명물가게> 세련된 일본식 공간과 세련된 창작 일본식.
형에 얽매이지 않는 구이 기술로 새로운 형태의 야키토리를 제공.
【에비스역에서 30초】모던하고 성숙한 공간에서 본격적인 "채소 고기 말이 꼬치"를 만끽|데이트에 완벽
할레의 날을 물들이는 공간 음식으로 연결되는 유일한 추억을
본점 오늘 빈자리 ○2인부터 단체 손님까지 대응 가능 ○이른 시기에 오시면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