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역 2분에 OPEN★숯구이와 일품 참치의 희소 부위를♪ 전망이 잘 차분해 마실 수 있는 가게!
규슈의 소재, 맛을 즐길 수 있는 규슈 술집.
12월은 31일까지 쉴 틈 없이 영업합니다! 새해 2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산겐 찻집의 은신처 일본식 차분한 분위기의 점내에서 느긋하게 식사를 즐겨 주세요
하카타에서 40년 계속되는 노포의 맛을 계승한 이자카야 (선술집) 이자카야 '돈탁'
【시모키타자와 3분】맛있는 스시 (초밥)과 숯불구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이트코도리가 따뜻한 대중주장◎
◆인기!야경을 바라보는 반 개인실◆신선한 굴과 생선・일일 반찬 반찬과 엄선 일본술이 20종류 이상!
역 근처의 은신처적인 편안한 공간 ◆ 창의 궁리 넘치는 맛있는 이자카야메시가 합리적으로 즐길 수있다 ◎
자랑의 꼬치 올려 1개 60엔(부가세 포함 66엔)~ 이케지리 오하시역 도보 2분!
현장감 넘치는 오픈 키친에서 제철 식재료에 일조한 일본식과 전국의 토속주를 즐겨 주세요!
【고토쿠지역・야마시타역 3분】숯불로 차분히 구운 자랑의 야키돈꼬치 ◆연회에 최적인 코스도◎
【삼대 와규 오미규 무수 블랙탄 하라미 구이】연말연시 한정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쇼와 창업, 시모키타자와에서 계속 사랑받는 비전의 야키토리! 도요스 시장의 신선한 생선도 대인기입니다!
【치토세 카라스야마역 도보 1분】야채 감아 꼬치와 야키토리 (닭꼬치), 니가타에서 직송의 식재료나 토속주를 즐겨 주세요!
【시모키타자와 4분】꼬치구이와 끓인 야채 시모키타자와의 영이나/공식 사이트로부터의 넷 예약으로 유익한 선물!
치토세 후나바시역 1분! 토리 텐 · 나카츠 당양 ... 오이타의 향토 요리 만끽 ◎ 카보스 사워 하이볼도 자랑!
【지유가오카역 2분】낮 삼켜 대환영!! 제철 생선회와 다채로운 일품을 계절의 일본술과 함께.
어깨 팔꿈치 없이 지낼 수 있는 기분 좋은 공간에서, 계절 식재료가 만들어내는 호화를 다한 코스를 만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