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모노세키역에서 도보 곧♪】완전 개인실에서 규슈 요리를 천천히 즐길 수 있다☆
눈앞에 펼쳐지는 간몬 해협의 조류를 바라보면서 본고장 시모노세키의 통통 요리, 제철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일본식 점입니다.
13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시모노세키의 영빈관. 평화의 일본식 공간에서 전통을 지키는 복어 요리를 만끽.
가라토 시장에서 도보 5분. 한 분이라도 부담없이 복어를 즐길 수 있는 요리점입니다.
■시모노세키역 도보 1분 【완전 개인실 완비】고민가풍인 점내와 다채로운 창작 요리가 자랑♪대인원 예약 대응 가능!
「내장 전골」나 「하카타 철 만두」등 싸고 맛있는 일품이 집결♪코스 충실◎연회라면 웃음으로!
-
「왕님의 브런치」나 「사카가미 & 사시하라의 부서지지 않는 가게」등에서 당점의 쫄깃한 생 파스타가 소개되었습니다
【시모노세키역 3분】개인실석 완비! 당일 OK! 연회용 코스도 각종 준비!
≪시모노세키역에서 4분♪≫전석 개인실로 안내! 야마구치가 자랑하는 브랜드 닭고기 '조슈 흑 카시와'전문점♪
☆ 12 월 3 일 OPEN 완전 예약제 복어 가게 ☆ 호화로운 저택에서 비일상을 전해드립니다.
신나는 새해 파티를! A4 흑우 와규 갈비와 유명한 소 혀로 새로운 한 해를 화려하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