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완전 개인실 다수 완비】저희 가게는, 안심 안전한 유케를 제공할 수 있는 유케 제공 인정점입니다.
[A5등급 흑모와규 갈비 690엔]개인실 불고기 다이닝! 연회시 최대 34분까지 OK!
신에이쵸 2번 출구 도보 2분. 무휴. 7월 1일부터 매일 점심을 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흑모와규와 와인 ◇가든을 이미지 한 점내는 연회 공간이나 완전 개인실도 준비.
고기쇼역 도보 3분. 정육 도매상 직영 . 히다 쇠고기의 맛을 가격에 전달합니다. 이번 연은 소 잔마이 ♪
오너 고집의 엄선 희소 부위를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TBS의 사카우에와 사시하라가 취재한 방송! 오미 소고기와 오미 쌀이 주력인 고기집, 12월 26일 오픈
【4월 11일 리뉴얼 오픈】A5 랭크의 흑모 와규가 즐기는 불고기 점
나고야역에서 4분, 개인실에서 맛보는 일품 불고기. 당일 OK 코스가 충실합니다 ♪ 무제한 뷔페 있습니다.
나고야 역에서 가깝습니다. 육통이 씹는 극상의 히다규를 개인실 공간에서 맛본다.
【사카에역 도보 3분】에이스미요시 지구에 돈비 3호점! 「생탕」이 압도적으로 맛있는 가게! !
각종 연회에 딱 맞는 코스를 준비! 검은 털 일본소를 아낌없이 사용한 불고기 즐겨주세요 ♪
【송년회・신년회・기념일】고기의 본래 맛이 살아나는 소스를 찍지 않는 ‘키즈나의 “소금” 쇠고기 구이’
◇전석 개인실◇70년 이상의 노포 정육점이 다루는 불고기! 히다 쇠고기와 무농약의 하츠시모를 즐기십시오.
9월 21일 new open ♪ 깜짝 놀란 돈짱을 철저히 즐기는 돈짱 가게 ♪
후시미역에서 도보 1분. 육통이 씹는 극상의 마에자와 소를 개인실 공간에서 맛본다.
뷔페 있습니다! 타베로그 로부터의 사전 예약으로 「4,950엔」!
【주차장 완비◎】맛있고 싸다!! 생 소혀 555엔(부가세 포함 610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