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도쿄 아카사카의 명점이 감수하고 있는 점포가 난바에 출점. 전통적이고 정통한 에도 앞 잡기를!
요리장 엄선의 재료로 만드는 아름다운 요리와 본격 에도 마에 스시를!
아자부주반 스브림과의 콜라보레이션 매장 이노베이테이브 큐이진과 철판구이 즐겨 보세요.
사계절을 느끼는 일본 요리「요시조」의 흐름을 감싸는, 계승한 유키의 마음. 오감으로 즐기는 전통과 역사.
기타신치역 스시 (초밥) 도보 2분
기타신치역 3분 ◆일본 3대 와규를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적초의 스시 (초밥)와 엄선된 소재의 에도마에 스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술집도 흡연 전용석도 완비
모든 좌석이 개별 실입니다. 완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간판이 없는 성인들의 은신처입니다. 제철 엄선된 식재료로 최고의 대접을 제공합니다.
7월 7일 OPEN【우메다역 도보 1분】개인실 완비의 일본식 이자카야 (선술집)! 음료 무제한 코스 4000엔~
호텔 최상층에서 오사카 시가를 일망하는 공간에서 제철의 맛과의 만남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요리 즐겨 주세요
아와지시마 직송의 신선한 식재료를 듬뿍 사용한 호화 일본식. 차분한 공간에서 천천히 즐기세요.
캐주얼부터 할레의 날까지. 어딘가 부드러운 분위기에 마음이 완화되는, 편리한 스시 (초밥).
호젠지요코쵸의 고기할인 「불고기 사비 외로움」. 그 시기에 제일 고기를 숯불로 구워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신사이바시역 5분】야키시가 고집하는 토종닭과 숯불 ◆코스도 단품도 씬에 따라 구분♪
게・복어 전문점. 특상 어리석은 게&하돼지 코스 13200엔. 12/20~1/5까지 평일 낮에도 영업
■효고 아시야의 예약 곤란점 ■ 2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 게재점 【아시야 이와이】가 기타신지에 신규 출점.
【완전 개인실 있음】 기타신지에서 맛보는 엄선의 활 브랜드 게.
【신사이바시역에서 도보 3분】본격 스시 (초밥) ×디자이너 공간에서 호쿠리쿠・가나자와의 일본해 중심의 생선을 먹는다.
난바(난바)역 직결로 개인실 데이트나 연회에. 정육점 준비의 고기 장인이 다루는 검은 털 일본소에서 불고기를!
화의 정취 느끼는 비일상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