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시부야 역 도보 3 분】 조용한 카운터와 호화스러운 개인실에서 신진 기예의 에도 마에 스시를.
【롯폰기역 2번 출구 도보 1분】롯폰기에서 먹을 수 있는 몬자・ 오코노미야키 야키야
호쾌한 「짚구이」를 즐길 수 있는 짚구이 전문점! 식재료의 맛을 최대한으로 이끌어내는 가게!
긴자의 가게【후쿠쥬】가 신주쿠에 출점! 장인이 잡는 지극의 에도마에 스시. 오마카세 코스 7980엔부터
【완전 개인실 다수】신바시의 명점【덴스】가 이전. 디너 코스는 7900엔부터. 음료 무제한도 준비
행렬이 가능한 장어의 유명한 가게 「우나 후지」의 나고야 역 2 점포가 2024 년 4 월 26 일 오픈!
미슐랭 가이드 도쿄 2019, 2020, 2년 연속 하나 별을 획득한 아카사카의 명점이 하카타에 첫 출점.
일상으로부터 조금만 거리를 취하는, 마음이 풀리는 한때를. 서있는 스시로 편안함과 맛의 양립을.
◆옥시부 입구◆【토・일요일 15시부터 영업】◆반개실 완비◆나무의 온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본격 로바타 구이
단체님도 대환영의 회덮밥 전문점. 타쿠코지 5가에서 쿠사 호텔 1층. 500엔 한정 회덮밥도 있다.
최대 28 명까지의 연회 대응 ◎의 상자. 야키토리 (닭꼬치) 만이 아니다. 일품요리를 고집한다면 닭진에♪
《하카타역에서 도보 3분》 켄민쇼에도 출연했다! 후쿠오카에서만 맛볼 수 있는 초인기 있는 내장 전골 전문점
소재 선택에서 고집한 스시 (초밥)와 일품을, 코스 요리나 맡김, 일품요리로.
고급 가게에서 세련된 사계절의 스시 (초밥) 잡는다. 일품 요리와 어린이를위한 서비스도 있습니다.
【도쿄 히로오 일본식의 명점】길을 지켜온 장인이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카이세키 요리와 에도마에 스시 (초밥)
【시부야 스시】직송의 희귀한 생선을 최상급 스시로 제공합니다. 참치와 성게도 좋습니다◎ 저녁은 16,500엔, 점심은 10,000엔부터.
【교토역 도보 바로】일본의 전통과 예술을 융합시켜 최고 품질의 스시와 섬세한 요리 체험을 제공합니다
【호화 현란식기×에도마에 스시 (초밥)】야경을 바라보면서 에도마에 스시를 즐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