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지유가오카역 2분】낮 삼켜 대환영!! 제철 생선회와 다채로운 일품을 계절의 일본술과 함께.
【긴자의 유명한 가게가 나고야에】 기리시마 흑돼지를 듬뿍 담아 라. 맛이 돋보이는 수제 메밀국수에서 먹는다.
지바초 역 도보 1분 ◆야마구치의 향토 요리와 토속주를 맛볼 수 있는 가게. 음료 무제한 코스와 전세도 접수 중
【미디어에서 화제가 된 새로운 형태의 식당❗️】술집만 이용 가능◎ 정돈된 후의 메밀국수와 일본 술로 '더욱 정돈되는' 송년회에도!
【송년회용 코스 접수중!】석만의 예약은 전화로 받습니다.
【무사시 코스기 3분】은신처 같은 점내에서 “야마가타 시골 소바”×일본술을 느긋하게 만끽◎전세 가능
【메트로엠 고라쿠엔 5층】 시크하고 품위있는 공간에서, 고집의 국물이 향기나는 소바에 혀고. 개인실 완비
메밀 가게 특유의 냄비 코스가 호평 ◎ 각 연회에 최적인 개인실(~12명)·반 개인실(~22명) 완비!
아카사카에 자리한 맛있는 일본식과 목구멍 코스를 만끽할 수 있는 가게. 6개 객실만의 완전 개인실의 호화로운 공간
【미나미이케부쿠로 히가시도리】 은신처처럼 부활한다. 토속주・소주에 맞는 안주를 갖춘 오쿠이케부쿠로의 어른 이자카야 (선술집)
【요요기 우에하라역 개찰구에서 도보 30초! 】 소바×야키토리×일본술에 혀고 ◎부담없이 삼키는 소바 이자카야 (선술집)
12/9 오픈! 야마구치 명물 가와라 소바와 자사 농원에서 기른 신선한 채소, 지역 술을 만끽하세요◎ 전쟁 시대 요소가 가득한 일본 모던 공간
-
【환송 영회의 예약 받고 있습니다! 】 조건의 "신슈 소바" "지계 요리"를 맛볼 수있는 개인 이자카야 (선술집)!
신바시역 3분 ◆각 25종류를 넘는, 전국의 일본술·소주가 무제한! 〆는 명물 '히타치 가을 소바'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