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예약회원가입 없이 바로 실시간 예약
닫기
【미나미쿠사츠역 5분】순의 지비에 요리 등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은신처 프랑스 요리 ♪기념일이나 접대에도◎
구사쓰의 땅에서 되살아난 명주방의 맛-사계절의 제철, 장인의 기술이 살아가는 진짜 스시를, 상질의 일본식 공간에서.
"敦賀・伊豆하下田・高知현宿毛・土佐佐賀" 직송 신선 어패류 & 겨울 한정 제철 방어 와라야키! 개인실 있습니다!
오미하치만역 도보 2분. 축하나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다양한 장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개인실을 준비.
차분한 일본식 분위기가 편안함
나가하마역 5분 ◆ 브루어리 병설의 점내에서, 갓 만든 맥주나 창작 요리 즐긴다! 테이크 아웃도◎
TBS 사카우에와 사시하라의 망하지 않는 가게 취재 방송! 오미 소고기와 오미 쌀이 자랑입니다. 26일에도 건강하게 영업 중입니다!!
【JR 나라하마역 동쪽 출구 도보로 바로】 '붕장어 미역국'과 '오리 요리'를 지역 및 전국의 엄선된 명주와 함께!
11월 2일 OPEN! 엄선한 시가현산<오미닭>을 사용한 야키토리 (닭꼬치)가 자랑♪ 제등이 표적입니다!
모리야마 역 근처 「숯불 꼬치 이자카야 (선술집) 보쿠시」
모리아마 역 1분◆『敦賀・이즈 시모다・고치현 숙모・도사세이수』직송 신선 어패류 & 겨울 한정! 차가운 불꽃 구이!
오미규와 시가현산 소재를 부담없이 만끽. 풍부한 토속주가 모여 있는 비와코를 바라볼 수 있는 불고기 점
【모리야마역 도보 7분】적신에 특화한 본격 불고기 점! 모츠 냄비에 삼겹살과 건강 지향의 가게 ♪
《개인실 완비》【야치이치 인터 바로의 이자카야 (선술집) “도월”] 일품· 내장 전골 ·오미 닭 냄비 etc…
프라이빗 공간에서 천천히 보낼 수 있는 완전 개인실의 이자카야 (선술집). 접대나 연회, 한 분 등 폭넓은 장면에
[창업 65주년 오미규 전문점 직영] A5 등급 오미규 전골・샤브샤브・스테이크가 명물!
쥬왓과 맛이 넘치는 땅 요리와 규슈의 명물 음식을 만끽. 음료 무제한 코스 2,500엔~
【오미하치만역 도보 1분】라이온마루는 노단에서 구운 해물과 고기와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가게입니다!